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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비즈니스

에드센스 통장 만들기. 디저털 노마드 기본 스킬

by 마스터고 2021. 5. 5.

에드센스 통장 만들기의 기본은 디지털 콘텐츠를 생산하고 판매할 수 있다면 디지털 노마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로 돈을 벌고, 블로그로 쿠팡파트너스를 할 수 있다면 자유인입니다. 이제 하나하나 기본 프레임워크를 배웁시다.

 

성공을 위한 프레임워크

오늘날 디지털 콘텐츠 생산에 기초 체력은 글, 영상, 디자인, 사진 데이터를 기반으로 끊임없이 테스트하고 정교화하며, 생산물 결과를 처리하는 데 최대한으로 유도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우리 블로거들도 정보, 지식, 노하우, 콘텐츠를 수시로 테스트하며 더 나은 서비스 가치를 통해 에드센스 수익 창출을 이루어야 합니다.

우리는 대형 디지털 플랫폼에 갇혀 있지 말고 다양한 블로그 사이트와 앱을 활용해야 합니다. 네이버나 티스토리에 머물지 말고 구글 블로그나 워드프레스를 진행해야 합니다. 디지털 콘텐츠 생산은 한 바구니에 담는 것이 아닙니다. 디지털 환경은 개개인에게 주어진 콘텐츠를 무한 확장할 수 있는 터전입니다. 그것이 새로운 환경에 놓인 개인의 기회이며 집단의 힘입니다.

 

디지털 콘텐츠 전략적 단계

 

1, 브랜드를 위한 스토리를 창조한다

사람들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듣고 이를 바탕으로 아이디어를 생성한다. 여기에 유연성의 원칙을 적용하여 마케팅 창의력을 보태고 잘 달라붙는 스토리를 창조한다.

2. 디지털 채널에 스토리를 내보내고 관리한다

디지털 채널에 전략적으로 스토리를 올리고, 관리하고, 지속되게 한다. 계획된 캠페인에 계획되지 않은 힘을 결합시키고, 이 두 힘을 희망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연합시킨다.

3. 전략의 ROI(투자수익률)를 결정한다

수집된 자료와 업계의 통찰을 이용하여 판매 예상치를 추정한다. 채널 상호작용을 확정하고 새로운 소비자로부터 얻어질 장기적인 수입을 계산 후 판매 예상치와 합하여 투자수익률을 결정한다.

4. 테스트하고, 측정하고, 정교화한다

노출도, 결과, 트랙픽의 흐름을 분석학으로 측정한다. 수집된 자료를 이용하여 스토리를 관리하고, 채널분배를 정교화하고, ROI 추정치의 정확도를 향상한다.

컴퓨터_콘텐츠생산
컴퓨터_디지털생산

이 단계들에서 컴퓨터를 활용한 디지털 콘텐츠를 생산합니다. 일반적인 흐름이 어떤 한지 나타내기 위해 번호가 매겨져 있으나, 현실적으로는 네 단계가 동시에 지속적으로 일어납니다. 이는 테스트- 측정- 정교화 단계로 디지털 전략을 이해하고 기획하는 출발점이다.

 

디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운영의 기본은 콘텐츠 생산 프레임 

개개인이 운영하는 블로그도 성공을 위한 생산 프레임처럼 일상의 스토리를 기록하며 공감대를 형성해야 합니다. 그 공감은 테스트, 측정, 정교화 단계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현재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구글 마케팅 플랫폼 애널리스틱에 등록시키면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전략적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환경은 개인의 콘텐츠 생산이 수입원으로 창출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IT산업은 더욱더 세분화되며 더 큰 시장을 형상한다.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 자는 관심 있는 글을 생산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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