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롤스로이스 순수 전지차 공개

by 마스터고 2023. 6. 16.

명품 자동차 롤스로이스에서 첫 순수 전지차를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이번 롤스로이스는 2023년 6월 16일 서울 강남구 식물관 PH 수서 특별 전시장에서 '스펙터'를 대중에게 오픈했습니다. 전통적인 자동차에서 첨단 전기차를 개발하여 명성을 이어갑니다.

 

롤스로이스-스펙터
롤스로이스-스펙터

 

롤스로이스 명성과 기술을 명품으로 완성하다

롤스로이스 16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초 순수 전기차 스펙터 를 강남구 식물관 PH 수서에서 공개했습니다. '스펙터' 는 100% 가벼운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비싸고 럭셔리한 명품입니다. 알루미늄 제작은 일반 강철판과 다른 가공 기술이 필요하고 훨씬 좋은 강성을 보여줍니다.

롤스로이스는 수작업을 많이 하는 회사로서 이번 미래 시대를 이끌 순수 전기차 스펙터를 아태지역 최초 대한민국의 공개는 또 다른 의미를 전해집니다. 전기차의 조용함에 명품 롤스로이스의 물 흐르는 승차감을 더해 완전히 새로운 감각을 전할 것 같습니다.

 

 

롤스로이스 마법의 양탄자 승차감은 첨단 기술이다

그 동안 롤스로이스의 매력으로 아주 자연스러운 승차감을 이번에도 변함없이 느낄 수 있습니다. 최첨단 기술이 접목하여 인공지능 기술과 알리미늄 베이스의 강성이 어떤 도로 환경에서도 롤스로이스 '마법의 양탄자'를 정확히 구현했습니다.

이번 스펙터는 직접 운전하는 오너에게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승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 롤스로이스의 가치를 인정할 것입니다.

첫 순수 전지차 스펙터는 WLTP 기준으로 약 520Km를 한 번 완충으로 가능하며 최고 출력 430KW 와 최대 토크 91.8g.m를 발휘합니다. 스펙터는 엄청난 파워를 제공합니다.

 

 

스펙터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아이덴티티가 있다

마법의 양탄자에서 한 층 파워풀해진 롤스로이스 스펙터는 전기차다운 파워풀한 추진력과 즉각적인 토크로 도로의 야수처럼 달릴 수 있습니다. 부드러움 속에 엄청난 힘을 숨긴 스펙터는 성공한 사업가에게 너무나 잘 어울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야수에 달려 나가는 것처럼 스펙터 정지 상태에서 100km까지 달리는 가속시간이 4.5초이다. 4.5초면 하나의 스포츠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롤스로이스는 젊은 오너와 스피드를 좋아하는 중년의 대표 모두를 잡을 수 있는 순수 전기차를 공개했습니다.

롤스로이스 모든 자동차는 당당함이 보입니다. 스펙터의 정면 모습은 롤스로이스의 웅장함과 당당함이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후방으로 갈수록 떨어지는 라인은 그 어떤 자동차보다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스펙트는 젊은 오너들이 선호하는 투 도어로써 롤스로이스의 디자인을 한 층 올려줍니다. 여기에 환히의 여신상은 변함없이 그 모습을 나타냅니다. 그 누구도 인정할 수밖에 없는 롤스로이스만의 아이덴티티가 그대로 녹여져 있습니다.

 

 

 

개인리스 장점만 알자 하허호 싫다면 리스 구입

개인이 차량을 구입한다는 것은 무엇인가 선택하고 결정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자동차는 큰 재산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차는 재산 중 크게 감가 되는 물건입입니다. 유지 비용도 상당히 많이

newidea.tistory.com

 

댓글